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이슈

김대호 아나운서 나혼자 산다 자유로운 인생

by 돈머리 2023. 4. 28.

 

얼마전 MBC ‘나혼자 산다' 방송에 김대호 아나운서란 분이 나오셨네요.  어떤 분이길래 예능방송에 출연자로 나왔을까 궁금했는데요.  방송을 보면서 이 분 참 독특하고 재미난 분이란 생각을 했습니다.  북한산 쪽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인테리어를 하고, 집안에 다양한 식물을 키우면서 살아가는 모습이 언제나 청춘, 만년 소년같은 모습이더군요. 

 

 

유튜브 알고리즘에서 김대호 아나운서를 계속 추천하네요. 이번에는 유튜브채널 ‘뉴스안하니?’ 에 브이로그 촬영한 영상인데요, 이분 ‘다마스' 를 레저용 겸 비상시 탈것으로 사용중이네요.  왜 다마스를 타냐고 물어보니 수동기어의 손맛이 좋다고 하네요.  출퇴근은 따릉이를 타기 때문에 비싼 자차가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역시 그의 독특한 생각을 엿 볼 수 있습니다. 

 

 

아나운서 경력이 12년차이니 MBC 에서 실세 일꾼으로 일하는 분이시네요. 퇴직금 중간 정산을 받아서 그 돈으로 집을 개조하고 꾸미고 산다는 하는 분.  자신이 관심있어 하는 것에는 흥미가 있지만, 흥미를 못 느끼는 부분에 대해서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에 말없는 사람이라는 오해를 받는것 같습니다.    

 

김대호 아나운서

 

 

자신만의 뚜렷한 취향을 가지고 살아가는 이 분, 과연 결혼이 가능할까요?  이 질문이 적절하지 못한것 같아서 다시 정정하도록 할께요.  김대호 아나운서는 언제쯤 외로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짝을 찾게 될까요?  궁금하네요.  

 

차박을 좋아하고 캠핑을 즐기는 남자, MBC 아나운서 김대호씨에 관해서 흥미가 생겼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방송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